은퇴 후의 삶에 관심이 높아지는 지금. 여기, 오랜 꿈에 도전장을 던진 사나이가 있다!
강원도 강릉에 살고 있는 남상노 씨는 동물 애호가다. 과거 전기 직종에 종사할 때부터 동물에 대한 사랑이 남달랐다는 그는 노후에 동물들과 함께 사는 게 평생의 꿈이었다. 아내의 구박에도 불구하고 조금씩 모아온 동물들만 무려 80여 종! 그리고 퇴직 후, 드디어 꿈을 이뤘다. 지난해 본격적으로 동물농장을 차린 것!
동물들을 위해서라면 못 할 게 없다. 자재만 있으면 한 번에 뚝딱! 동물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특별히 전기 난방기까지 개발했다. 게다가 일주일에 두 번은 꼬박꼬박 동물들을 위한 특식을 얻기 위해 길을 나선다. 트럭 한가득~ 얻어온 영양 만점 콩비지에 고급 사료를 섞어 건강식을 만들어 주는 건 기본! 동물들의 발톱 하나하나도 직접 깎아줄 정도로 지극정성이다. 1만 평 부지의 동물원을 관리하느라 새벽 6시부터 시작해 밤 10시까지 온종일 발에 땀이 나도록 일한다는 남상노 씨. 처음에는 반대하던 아내도 일손을 도와주고, 서울에서 연극 공부를 하던 아들까지 농장 일에 합세했다.
그저 동물이 좋아 시작했던 일이 어느새 연 매출 3억5천만 원! 직장에 다닐 때보다 훨씬 고되고 힘들지만 그는 동물과 함께하는 지금이 가장 행복하다.
인생 2막에서 돈도 벌고 행복도 찾았다! VJ특공대가 찾아갔다.
KBS2 VJ 특공대 886회 인생 2막, 동물들과의 행복한 동거 방송 소개 ( 은퇴 후 500마리 동물 아빠, 30년 만에 꿈을 이룬 사나이, 브이제이 특공대 인생 2막, 동물들과의 행복한 동거 vj특공대 2017년 12월 15일 방송 정보, 음식점, 식당, 가게, 가격 위치 전화, 맛집, 택배, 구입 판매처, 촬영 정보, 촬영지, 촬영장소 )
[인생 2막, 동물들과의 행복한 동거]
▶쌍둥이동물농장
주소: 강원 강릉시 옥계면 천남리 384
☎033-534-1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