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2월5일 31회
SBS (월) 오후 11:10
김구라, 서장훈, 최수종, 하희라, 추자현, 우효광, 소이현, 인교진, 정대세, 명서현
(메이크업, 헤어, 몸매, 결혼, 나이, 재산, 수입, 집, 아파트, 옷, 패션, 모자, 신발, 의상, 시청률)

 

 

 


요즘 동상이몽 너무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매주 찾아보지는 못해도 볼 때마다 재밌어서 즐겨 보게 되네요.
이번회 내용은 ' 하희라 유산, 최수종 병원 인테리어, 하희라 화교 귀화, 최수종 폐쇄공포증, 인교진 충동구매, 소이현 인교진 14년 결혼세뇌, 추우택배 캐나다, 추자현 세쌍둥이, 인교진 수입 '에 대한 내용이라고 합니다.
항상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방송입니다. 다들 재밌게 보시면 좋겠습니다!

 

 

여행 앞에 동상이몽 폭발! 최수종♥하희라에게 짐싸기란 무엇인가...?
첫방 이후 검색어 장악한 최수종♥하희라 부부!
짐싸기계 맥시멈 라이프 하희라와 화제의 달인 옷 개기의 달인 최수종이 만났다!

‘대충 넣어!’ 희라 VS ‘예쁘게 넣어야 해요~’ 수종 달라도 너무 다른 서로의 짐 싸기 스타일!
‘우리.. 은혼 여행 갈 수 있을까?

 

추우택배 왔습니다! 세쌍둥이 사로잡은 우블리의 비법은?
추우택배의 첫 번째 목적지, 캐나다 세쌍둥이네!
눈에 넣어도 안 아플 세쌍둥이에 효광, ‘우리도 셋 낳자!’ 부러움 폭발!

추우부부가 직접 준비한 선물은 물론, 외국인 남편들 입맛 사로잡은 자현표 감자탕!
그런데, 효광! 먹어도 너~무 잘 먹어! 남녀노소 무장해제 시키는 효광의 매력 대 방출!

 

NEW 운명 커플 소이현♥인교진 첫 공개! 인교진의 반전 매력은?
태초에 딸바보 아빠 이전에, ‘남편’ 인교진이 존재했다?!
그간 보여준 적 없는 이 남자의 해파리 냉채같은 매력!
동상이몽에서 스튜핏 부르는 ‘충동구매요정’이 등장했다!
한참 갖고 싶은 것 많은 나이, 서른아홉(?) 대체, 이 남자의 소비욕구는 어디까지?!

 

 

 "하희라가 원하는대로"..'동상이몽' 최수종의 사랑학개론
박선영 "외교관 남편, 28살 첫 소개팅서 만나"
인교진, 소이현 결혼에 숨겨진 이야기? "18살 때부터 이것당해서 결혼해"
인교진, 아내에 뺏긴 경제권…"재방송료만은 살려 달라고...
소이현, 인교진 쇼핑 중독 폭로 "비타민 30박스 샀다"
최수종 "'야망의 전설' 촬영 후 폐쇄공포증 생겨 극장도 못 가"

하희라 출산 병원 답사까지...‘동상이몽2’ 사랑꾼 끝판왕 최수종
최수종 "아내 하희라 화교. 결혼 후 韓 귀화"
“하희라 유산 4번…아픔 많다” 고백
최수종 "화교 하희라, 우리도 국제결혼 했다"

 

 

하희라는 4박 5일 여행에 24.2kg에 달하는 짐을 챙겼다. 비상용 물에 허리 스트레칭 기구까지 나오자 스튜디오 MC들은 “말려야 하지 않나”라고 최수종을 걱정했다. 하지만 최수종은 하희라의 “필요하다”는 한 마디에 군말 없이 짐을 챙기는 ‘순종 수종’의 모습으로 달달함을 자아냈다. 최수종은 매 순간 하희라를 최우선으로 생각했다. 기내에서부터 하희라에게 눈을 떼지 못하던 최수종은 라오스 숙소 이동 중 화장실에 들른 아내를 위해 문 앞에서 기다리는 모습으로 ‘동상이몽2’ 아내들을 감동시켰다. 이에 MC 김구라가 “원래 우효광이 가장 자상했는데, 이제는 최수종이다”라고 말하자,

 

 

추자현은 “우효광은 제가 무서워서 그런 거고, 최수종은 아내를 챙기는 것이 몸에 배어있다”라고 부러움을 드러내기도. 또 최수종은 하희라의 출산 당시를 떠올리며 “제가 출산 예정 병원 사전 답사를 했다. 병실에 누워보니까 병실이 새하얗더라. 쓸쓸한 공간이라 잘못하면 산후우울증이 시작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그래서 남대문 시장에서 풍선과 나비장식을 사서, 병실을 꽃동산에 놀러온 느낌으로 만들었다”라고 밝혀 비교불가 사랑꾼임을 증명했다.

 

인교진은 "아내와 14년을 알고 지냈다. 고백할 때마다 내 말을 믿지 않았다"고 토로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MC들이 결혼과 관련된 다른 이야기는 없냐고 묻자 소이현은 "남편과 사귀려면 결혼해야할 것 같아 고민을 했다. 사실 18살 때부터 남편에게 결혼을 세뇌당해 그렇다"고 폭로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이와 같이 긴 기다림 끝에 결혼에 골인한 두 사람이 '동상이몽 2'에서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인교진이 고가의 운동 기구를 구매한 것을 폭로하며 그의 소비욕을 고발, 현실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며 남편을 당황케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지난 2012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는 두 사람은 앞서 다수의 방송에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며 대중의 부러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이날 아내의 분노를 자아내는 과한 소비욕을 보여준 그는 지난 2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아내에게 경제권을 넘겨줬다고 고백,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그는 "아내가 '동상이몽2' 패널로 나갔는데 경제권에 대해 심각하게 얘기하더라. 그동안 알아서 각자 관리했었는데, 1월부터 새롭게 출발하자며 경제권을 달라더라. 나한테 없던 일이니까 엄청 당황했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아내도 촬영하면서 힘을 받아서 그런지 확실하게 해야겠단 생각을 하더라. 그래서 재방송료만은 살려 달라고 했다. 끝까지 지키려고 했는데 그렇게 됐다"라며 "이제 용돈 받는다. 카드는 제한을 걸어 쓰게 해줬다. 현찰은 30만 원 주신다고 했다. 다만 알림 서비스는 해지하기도 했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