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정대세가 가출을 시도하는 '대왕 문어'로 요리에 직접 도전한다.
12월 18일 밤 방송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지난주에 이어서 정대세가 직접 대왕 문어 요리에 도전하는 장면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18일 방송에서는 계속해서 도망치는 문어와 사투를 벌이면서 큰 웃음을 주었던 정대세의 문어 요리가 계속됩니다. 정대세는 문어를 씻고 손질하면서 문어 요리에 처음 도전을 하지만, 문어를 보면서 계속되는 문어의 싱크대 가출 시도에 앓는 소리를 내면서, "어떡해 진짜", "문어 왜 샀을까"라고 계속해서 혼잣 말을 하는 모습에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았습니다.
힘들게 문어 손질을 끝내고 난 후 정대세는 갑자기 문어 앞에서 아무도 이해할 수 없는 이상한 행동을 합니다. 함께 지켜보던 출연자들 모두 경악을 하면서, MC인 김구라 또한 "외국에서 보면 기괴한 장면이에요"라며 기겁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편, 정대세가 문어요리를 기나긴 사투를 결국 만들어내고, 힘들게 만든 문어 밥상을 먹던 아내 명서현은 갑작스런 고백을 합니다. 이를 듣고 있던 정대세 뿐만 아니라 함께 지켜보던 출연자들에게까지 적잖은 충격을 주었다네요.
이날 방송에서는 MC 김구라가 연말에 치뤄질 '연예대상'을 앞두고 MC 서장훈과 정대세에게 "연말 시상식에서 나랑 같이 노래를 하자"며 축하 공연을 제안해 즐거운 스튜디오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과연 정대세와 스튜디오 출연자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명서현의 고백이 무엇이었을지, 그 뒷이야기는 18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되니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