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MBC 나 혼자 산다 226회 (12월 12일 나혼자산다, 전현무, 기안84,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 헨리, 나혼자산다 226회)

세모방 즐겨 보시고 있으신가요? 재밌는 예능이 많아서 찾아보진 못하지만 항상 재밌어서 즐겨 보고있습니다.

 

 

이번회 내용은 2017 무지개 송년의 밤, 전현무 이시언 기안84 총체적 난국 장지가랑, 레인84 태양을 피하는 방법, 부르무 마스 전현무, 이시언 조용필 모창대한 내용이라고 합니다.

항상 기대가 됩니다. 다들 즐겁게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나 혼자 산다

MBC (금) 오후 11:10

 

전현무, 기안84,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 헨리

 

 

 

 

 

12월 22일 226회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이시언,기안84의 '2017 무지개 송년의 밤'의 하이라이트인 전현무-이시언-기안84의 말그대로 총체적 난국 이었던 장기자랑이 공개된다. 전현무-이시언-기안84가 송년의 밤 장기자랑에 모든 것을 걸고 준비했다. 사전에 공개된 사진에는 장기자랑에 칼을 갈고 나온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전현무는 팝스타 브루노마스를 패러디해서 트레이드 마크인 모자와 두건으로 의상을 입고 '브루노무스'의 등장을 예고했다. 제작진이 말에 따르면 전현무가 장기자랑을 하면서 느끼한 눈빛을 계속해서 발사해 모든 사람을 불편하게 하고 깨방정으로 분위기를 띄웠다고한다. 또한 기안84는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 무대를 통해 '레인84'로 다시 태어날 예정이다. 그는 필수 아이템인 가죽재킷-카고바지-선글라스로 비주얼 싱크로율 100%에 도전했고, 디테일한 춤선으로 '춤의 혁명'을 예고했다.

 

 

 

 

 

그리고 지난 노래방 나들이에서 뜻밖의 조용필 소환으로 웃음을 자아냈던 이시언은 조용필 모창으로 정면돌파를 선언했다. 사진 속에는 이시언이 한창 노래에 열중하고 있는데, 갑자기 그의 무대에 무지개 회원들이 난입해 흥을 폭발시켜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모든 장기자랑이 끝난 후 한혜진은 "불나방처럼 달려드는데 대단하다 우리 멤버들~"이라고 인터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송년의 밤을 뜨겁게 달군 전현무-이시언-기안84의 총체적 난국 장기자랑에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다.